코드
////////////////////////////
var st:uint = getTimer();

var sp:Shape = new Shape();
for(var i:uint; i<10000000; i++)    addChild(sp);

trace(getTimer() - st);


결과
//////////////////
2631
2882
2881
3265
3481
2790
2876
3162
3596



코드
////////////////////////////
var st:uint = getTimer();

var sp:Shape = new Shape();
for(var i:uint; i<10000000; i++)    addChildAt(sp, 0);

trace(getTimer() - st);


결과
//////////////////
2280
2969
2894
2379
2424
2881
2329
2345
2274
2872



귀찮아서 평균 값은 생략...


대충 봐도 addChildAt 이 약간 빠르다는 걸 알 수 있다.

addChild 가 코드 내부적으로 addChildAt(sp, numChildren) 을 하는 것인 지는 알 수 없으나 어쨌든 결과는 이렇다는...



Posted by 미나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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